찻잔속의 여러 이야기들이 들리시나요?

tirano.egloos.com

포토로그



삐용챙 부근에 숙박하고 먹자 해결? 주인장 일기

이번 삐용챙 올림픽 때 인근 숙박이 많이 값이 오르고 하니까 주변의 강릉이라던가 기타 여러곳에서 묵거나 먹거리 즐기겠다는 분들 많으십니다.

저...그거에 대해서 꿈 깨세요. 라고 이야기 하고 싶네요
돈 벌겠다는 사람들이 그거에 대해서 예상 안했다고 생각하신다면 그거야말로 '너무너무 순수하십니다.' 라고 하고 싶을 지경.
돈 벌겠다는 사람들이 그거까지만 생각했겠어요? 벌써 그 사람 들 중 일부는요 삐용챙이 아니라 다른데에 그런 업종에 투자한 분들도 은근 계십니다?

그 이유
"어짜피 삐용챙은 올림픽 끝나면 다시 한산해질텐데 거기에 머하러 돈 박아놔?"
하면서 강릉 등지의 찜질방이나 기타 유흥업소 및 요식업소쪽에 돈 지른 사람들도 수두룩합니다?

지금 전체적으로 강원도쪽 물가 계산및 유흥/요식업체 건물 늘어난거나 가격 오른거 제보 받으면 재미있는 거 발생했을걸요?
삐용챙 하나만이 아니란 말입니다.
강원도 전체가 그리 되었어요.

삐용챙은 미끼고 그들이 노리는 건 그로 인해 깔리는 KTX.
이번 삐용챙에서 그 KTX를 노리고 서울왕복하거나 강원도 인근에서 가지이~ 하는 분들 많으시겠지만 그것도 다 예상범위 안인거죠.

실제 예로.
서울 지하철 5호선 송정역 및 서울역 인근. 아님 부산역 인근, 동대구역 인근의 모텔 시세 및 밥집 시세 알아보세요. 다른데하고 비교하면 가격 조온내 나옵니다.(정확히는 비슷한 가격이면 방 크기가 압도적으로 작아짐)
서울역 부산역 동대구역은 알겠는데 송정역은 왜 그냐고요? 바로 옆이 김포공항이고 인천공항을 밤 1시부터 1시간 간격으로 2대씩 오는 버스들이 다 거기서 서서 그렇습니다.

지금 강릉을 비롯 삐용챙 인근+이번 강원도쪽 개통한 KTX지나가는 유력한 역들은요 작년 12월부터 새로 생긴 숙박업소나 24시간 사우나/찜질방 쫌 있습니다. 이 사람들은 이번 올림픽만 본게 아니라 이후까지 보고 돈 넣은 겁니다.


덧글

  • 2018/01/12 20:59 # 답글 비공개

    비공개 덧글입니다.
  • 2018/01/12 21:04 # 비공개

    비공개 답글입니다.
  • 2018/01/15 09:28 # 답글 비공개

    비공개 덧글입니다.
  • 2018/01/15 13:30 # 비공개

    비공개 답글입니다.
댓글 입력 영역
*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.